20세기 미국과 소련이 벌였던 강대국 사이의 전략적 경쟁과 유사하다고 보고 있다.
50년 넘게 쌓아온 정체성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젊은 이미지를 더하기 위해선 조금 색다른 시도가 필요했다.예컨대 오뚜기 순후추의 원 메시지는 오랫동안 즐거운 맛을 선사하는 ‘더 진한 진심.
크게보기오뚜기 순후추로 꾸며진 순후추네_출처 : 오뚜기하겐다즈는 ‘디저트로 달콤한 순간을 선물한다는 원 메시지를 아우프글렛에 이식했다.국내 크로플의 창시자답게 아이스크림을 한 스쿱 얹은 크로플이 시그니처 메뉴라는 점에서도 하겐다즈와 어울렸다.달콤한 디저트뿐 아니라 감각적인 인테리어로도 인기 있는 아우프글렛을 아이스크림과 함께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으로 바꾼 것.
*이 콘텐츠는 FB 덕후들을 위한 교육 커뮤니티 인사이트플랫폼과 함께 제작했습니다.두 브랜드는 맹목적으로 젊음을 쫓지 않았다.
오뚜기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상품 순후추의 판매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후추네를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 순후추네로 지난 10일까지 운영했다.
하겐다즈가 들려주는 비하인드하겐다즈의 맛을 새롭게 해석하려면 맛뿐 아니라 크리에이티브함까지 갖춘 브랜드가 필요했어요.그 후 1000번도 넘게 다른 가수들에 의해 불린 이 명곡을 50년이 지나도록 부르는 모습을 보며 인생이라는 두 글자의 무게를 느꼈습니다.
벽에 붙인 브로마이드와 책상 위 차곡차곡 모으던 음반은 예나 지금이나 10대의 표상입니다.어느덧 좋아하는 일만 하겠다던 순수함의 잔치는 끝났다고 말하는 세상의 압력에 무릎을 꿇기도 합니다.
시대를 초월해 우리의 마음을 움직인 작품을 남긴 사람은 잊히지 않습니다.빈곤의 그늘이 옅어지고 생산의 눈뭉치가 굴러가자 소비의 미덕이 처음으로 허락되고 새로운 문화가 꽃피기 시작했습니다.
Copyright © Powered by | 비챤 마이너 갤러리|中 5월 산업생산 전년비 5%↑…예상치 5.5%↑ | sitemap
[뉴욕증시-1보] 코로나19 재유행 공포·부양책 실망…급락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해병대, 필리핀 '카만닥' 다국적 연합훈련 참가‘중동 화약고’의 또 다른 전쟁, 안보·경제 리스크 챙겨야빗썸 인수한 김병건 대표 국내서 판매하는 빗썸토큰 모두 사기한글날에 생각하는 ‘정치 금도’‘주주 포퓰리즘’ 넘어 기업 적극 투자 유도해야 경제성장英가디언 "中 3Q 성장률 수치 부풀렸을 가능성 있어"샌디에이고, 가을야구 탈락 확정…토론토는 진출 유력나란히 중국에 당했다…한국 탁구 혼합복식 동메달 2개 확보한국의 ‘가결 오적’과 미국의 ‘게이츠 8’한국 女농구 짜릿한 역전승…키 205㎝ 선수 앞세운 北 제쳤다김우민, 부모님께 큰절 세리머니…'AG 수영 3관왕' 소원 이뤘다하마스 기습공격 양상, 대북 안보에는 문제 없나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印 SENSEX지수, 0.24%↓ 40,587.30 (14:00)'승리요정' 등판[뉴욕증시-1보] 코로나19 재유행 공포·부양책 실망…급락美, 코로나19 급속 확산…7일 평균 신규 환자 사상 최대"국산 중간재 쓰는 외투기업에 세제혜택 등 인센티브 줘야"‘주주 포퓰리즘’ 넘어 기업 적극 투자 유도해야 경제성장"수수수 수퍼노박"…농식품부, 유튜브로 파격 소통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법정 서는 가상화폐거래소…검찰 기소, 업비트 해명 모두 석연찮은 이유샌디에이고, 가을야구 탈락 확정…토론토는 진출 유력역사와 지형과 건축, 절두산 순교성지[뉴욕유가] 코로나19 재확산·리비아 증산 부담 3.2% 급락민주당을 기웃거리는 오래된 유령한글날에 생각하는 ‘정치 금도’던킨, 인스파이어 브랜드에 매각 추진…주가 급등